퇴근길에 액정 클리너를 사려고 다이소에 들렀습니다.
매장 한쪽에 스마트폰 전용 부스에 애플워치 스트랩들이 전시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눈길이 갑니다.
어지간한 스트랩들은 이미 가지고 있어 가장 고가(?)인 메탈 스트랩을 보았습니다.
(주의) 메탈 스트랩은 실버와 블랙이 있고 갤럭시 워치용도 같이 전시가 되어 있어 구매 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9mm까지 지원되니 안 어울릴 것 같기는 하지만 애플워치 울트라도 사용 가능합니다.
집에 와서야 알았는데 스트랩의 길이 조절을 위해서는 리무버가 있어야 합니다.
다이소를 다시 갈까 하다가 귀차니즘도 있고 하여 바로 쿠팡에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사실 크게 구매 욕구는 없었는데 기존 사용 중이던 스트랩이 2년 정도 사용하니 사진이로는 잘 안 보이는데 오염이 되었습니다.
다른 실리콘 스트랩이나 가죽 스트랩은 더워 보이기도 하고 땀이 차서 메탈 스트랩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이건 한번 구매하면 애플워치 20 정도 나올 때까지는 사용하겠지요? ^^
스트랩 교환 법은 다들 아시지요?
그래도 방향이 틀려 몇 번을 다시 교환하였네요.
일단 묵직합니다.
금방 적응이야 되겠지만 무게가 느껴집니다.
시원한 느낌이 좋고 스타일상 정장이나 세미 정장에 잘 어울릴 듯합니다.
저의 팔목은 굵지도 얇지도 않은 중간 정도인데 이 정도 큽니다.
2칸 정도 줄이면 맞을 듯한데 이건 실제 리무버로 작업하면서 맞추어야겠습니다.
메탈 스트랩은 처음이고 다른 제품은 사용하여 보지 못해서 비교는 어렵지만 5,0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굉장히 만족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