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승인 절차가 꽤나 복잡하고 번거롭니다.
어제 누적 판매 금액 15만 원이 넘었는데 왜 최종 승인이 나지 않을까 하였더니 오늘 최종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전일 데이터를 기준으로 하기에 무엇이던 다음날에 진행 및 확인이 됩니다.
최종 승인이 된다고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이미 광고 등록 활동을 하고 있으니까요.
최종 승인이 되니 API 기능이 활성화가 되기는 하는데, 이건 너무 어려워서 좀 미루어 두겠습니다.
문제는 아직도 수익금 지급을 위한 계좌 등록이 안 되고 있어 다시 알아보았습니다.
-. 지금이 7월이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시작한 날부터 저는 7월 15일부터 7월 말일까지 실적 발생을 기준.
-. 다음 달 15일까지 그러니까 8월 15일까지 최초 정산 회원 대금 지급 정보 입력.
-. 다음 달 24일까지 그러니까 8월 24일 정보 입력 마감일(이때까지 입력이 안 되면 다음 달로 자동 이월)까지 전월 실적 확정.
-. 다음다음 달 15일에 그러니까 9월 15일이 되어야 수익금 지급됩니다.
여름에 시작해서 가을에 지급을 받네요. ㅠㅠ
이거 완전 3개월 어음이네요.
그다음부터는 계속 수익이 발생한다면 매월 15일에 수익금이 들어오겠지만요.
세상에 쉽게 돈 버는 일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쿠팡 파트너스도 구글 애드 센스 만큼이나 장기전입니다.
그래도, 이제 10일 정도 지난 경험이지만 네이버 애드 포스트나, 구글 애드 센스 보다는 객단가가 높습니다.
전환율도 많이 높습니다.
그리고, 내 정보 관리에서 미리미리 스크린샷을 등록하세요.
저도 잊고 있다가 어제야 부랴부랴 등록하였는데, 등록이 안 되면 최종 승인 반려가 된다고 합니다.
저는 요렇게 캡처하여 등록하였습니다.
활동하는 모든 웹사이트 모두 같은 방식으로 등록하여야 합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 워드프레스 블로그, 트위터 3개 모두 등록하였습니다.
이렇게 쿠팡 파트너스 최종 승인(?)까지 끝났습니다.
이제 남은 건 열심히 포스팅하면서 네이버 눈치도 좀 보면서(?) 광고 링크하시면 됩니다.
가을아~ 언제 오니?
추천인 코드 : AF5248400
잊지 마시구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